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다영 nonie Feb 19. 2021

2021 여행의 미래 '호텔' 스쿨이 열립니다.

'호텔로 보는 라이프스타일의 미래' 독서모임 & 강의

2021 여행의 미래 스쿨은 많은 관심 주신 덕에 조기 마감되었습니다. 그런데 신청자 중에 호텔 및 숙박 비즈니스 트렌드 모임을 요청하신 분들이 계셔서, 호텔 분야 소규모 과정을 따로 편성했습니다. 


이 모임은 20년 11월 '호텔로 보는 라이프스타일의 미래' (3회차) 모임의 재개강입니다. 코로나 확산 및 장소 변경으로 '호텔 탐방'만 없는, 참가 비용과 커리큘럼이 동일한 과정입니다. 호텔로 보는 라이프스타일의 미래 - 내용 상세 보기 다만 추천 도서와 사례는 2021년 시점에 맞추어 변경할 예정이에요. 


현재 신청하신 분들은 주로 현직 종사자시지만, 호텔을 사랑하고 숙박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오실 수 있고요, 댓글에 이메일 잠깐 남겨주시거나 (확인 후 삭제) 인스타 (@nonie21) DM 주시면 안내 드릴께요! 

현재 잔여석 1분 가능합니다. 


* 일정 

2/25 1회 호텔과 숙박 비즈니스의 미래 (여행의미래 스쿨-'호텔' 회차와 동일) 

3/11 2회 호텔 트렌드의 변화 - 해외 편 

3/25 3회 호텔 트렌드의 변화 - 국내 편 - 

장소: 신도림역 인근 별도 안내, 저녁 7~9시 (* 회차당 대관료 6000원 별도 결제)


* 호텔로 보는 라이프스타일의 미래 - 지난 리뷰는 아래에 링크해 두었습니다. 







김다영 | nonie 강사 소개 홈페이지 

- 책 <여행의 미래>,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스마트한 여행의 조건> 저자

- 현 여행 교육 회사 '히치하이커' 대표

- 한국과학기술인력개발원 등 100여개 기업 출강, 2019년 Best Teaching Award 수상


지난 10년간 전 세계를 돌며 여행산업의 변화를 여행으로 직접 탐구하고, 가장 나다운 직업을 만들었다. 일반 기업에서는 임직원의 스마트한 여행을 책임지는 강사로, 여행업계에서는 산업 칼럼니스트와 트렌드 분석가로 일한다. 더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통해 자신의 삶과 일을 '나답게' 찾아가는 과정을 돕고 싶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nonie21 

무료 뉴스레터 (팝업창) 

매거진의 이전글 나다운 일 만들기, 뭐부터 시작해야 할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