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노바써니 Aug 19. 2021

아들은 야한 영화 봐도 돼

아빠의 취미는 주로 집 밖에서 할 수 있는 것들로 내가 어렸을 때 아빠는 많은 모임에 나가느라 집에 잘 들어오지 않았던 걸로 기억한다. 어쩌다 집에 있을 때는 항상 소파에 앉아 TV를 보고 있었다. 특히 주말 밤에는 영화를 꼭 챙겨 보았다.     


동생과 내가 방에 들어가지 않고 영화를 보려고 앉아 있다가 주인공이 키스하는 장면이 나오거나 조금 야한 장면이 나오면 아빠는 채널을 돌렸다. 하지만 내가 영화를 보지 않고 동생과 아빠 단둘이 영화를 볼 때는 채널을 돌리지 않았다.     


당시 동생은 초등학교에 입학하기 전임에도 아빠는 여러 가지 의미로 동생에겐 “안돼!”라고 하는 법이 없었다.

이전 08화 손주, 돈, 집안일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