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묙작가 Mar 18. 2022

묙작가의 온수다방 : 따듯한 수다가 있는 공간

[국어사전]

덕 (德)

1 도덕적ㆍ윤리적 이상을 실현해 나가는

인격적 능력.

2공정하고 남을 넓게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마음이나 행동.

3베풀어 준 은혜나 도움.


난 3번의 의미의 덕!

친구덕, 지인덕이 있는 여자다.

(여기 거론된 두명 말고도

진짜 고마운 친구들~이

내 곁에 많이 존재함을 미리 밝힌다.

고마워! 내 소중한 이들이여!)


맛집 기행 책을 써도

손색이 없는

언제나

내가 혼자서 갈 수 없는

다양한 메뉴의 수많은 맛집들을

검색해 나와 동행을 요구한다.


퐝의 사진을

젤 아름답게 찍어주는

기술을 내가 가지고 있기에

ㅎㅎ

포토그래퍼 묙으로 변신해

그 수많은 맛집을 즐긴다.


그녀가 아님

맛집 관련된 바깥세상엔

발을 드리지 못했을텐데 ㅋ


그리고 한명더

수영에 진심이 나의

무료한 삶을 벗어나보자며

내게 제안을 했다.

한달에 한번

새로운 체험을 하자고 말이다.

이번달은 그녀의 소원인

프리다이빙이다.

물속에서 인생 컷을 남기고픈

그녀의 동행자로

나도 물속에서 사진을 찍을 예정이다 ㅋ

수영복 ㅎㅎ 입고 ㅋ(헉!!:;)


난 이들 덕에

옥탑세상을 벗어나ㅋ

웃는다.


오늘  새벽 3시에

노브랜드 피자집이

대치동에 새로 생겼다며

(전국에 하나라며)

설레임 너무너무 가득히 담긴

퐝의 문자를

아침에 보며 크게 웃는다 ㅋ


묙작가의 온수다:

인생은 섞여서

함께 살아가야

맛이 난다 ㅎ







작가의 이전글 사라지고 나면 보이는 것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