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원 Jan 13. 2019

편의점 그 남자



라면을 사러 동네 편의점에 들렀는데



내가 좋아하는 라면이~








내 라면~ 아래쪽에 있나?






아 여깄다! ♪ 

이제 라면은 됐고, 또 뭐 살 거 있ㄴ...










아니 내가 방금 뭘 본 거지??? 
궁금증이차오른다차오른다참을수가없다!!






물건을 고르는 듯이 서 있다가 라면 코너를 도는 남자를 힐끔.

오 ! 대박!! 그의 손에 든 건!



구겨진 비닐봉투!!






여기 봉투도 아니니까 진짜 집에서 일부러 챙겨온 거네?! 편의점에서 이런 사람 처음 봐!

나는 물건을 고르는 척 하면서 계산대 쪽을 봤다. 그는 계산을 하고 구깃한 비닐봉지에 물건을 직접 담았다
그러고는 유유히 편의점을 나갔다.

입고리가 귀에 걸린 내가 라면을 계산하고 편의점을 나서자 저 멀리 그 사람이 보였다.







멋있어!!













이전 04화 먹을까 말까..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