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파전에 막걸리 한사발 하기 좋은 날

by dingco

ㆍ무릎관절 재활 7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 2차 접종하는 날이다.

헬스를 갈까말까 망설였다.

아무래도 기구를 들고나면 피로하다. 피곤할때 백신을 맞으면 안될것 같은 느낌이들었다.

특히 2차 접종에서 사망자가 엉청많다는데 아무렇지도 않다면 거짖말이겠지.

솔직히 걱정된다. 멀쩡한 사람이 2차 접종 후 1~2주 사이에 돌연사 한다는게 말이 안된다.

그런데 더 중요한건 그 사고를 접종자 본인이 인과관계를 해결하라고 하니 황당하기 짝이없다.. 질병관리청에서 최소한의 부작용에 대해서 면밀하게 올려주고 대비할것을 예고해야 하는게 당연함에도 접종만 하라고 했지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않으려하니 참 한심하고 답답한 노릇이다.


그동안 사망자들의 몸을 내 나름대로 예상해본 결과 근육이 많은 분들. 단백질을 평소 많이 섭취하시는 분들. 평균 이하로 마르신분들. 피로가 누적되어 있으신 분들에게 사망사고가 많이 난듯 하다.

백신의 기본온도가 보통 -50~80도 정도이고 인간의 체온이 평균35~37도 정도 되니 백신이 체내 유입됨과 동시에 거의 100도 가까운 온도차가 생긴다.

그러면 100도에서 그 어떤상황에서도 분명 온도차이에서 응고나 기타 세포의 변형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 내 개인적인 생각이다.

그래서 더 조심해아 할듯 하다.


아무튼 나는 오늘 늦게 헬스장에 갔다.

갈까 말까 망설이다가 보니 30분을 늦게 갔다.

늘 비슷한 시간에 시작해야 하는데 30분이나 늦었으니 조급한 마음이 생긴다.

절대 조급할 이유가 없는데도 말이다.이런게 강박관렴이라 하겠지.

그래도 90분을 다 체웠다.

오늘은 백신 접종 후 푹 쉬어야겠다.


친구들 오늘은 종일 가을비가 촉촉히 내린다네요.

저녁에 파전에 막걸리 하나면 딱 좋을듯 합니다.

건강관리 잘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여왕벌 #온라인기부모금총판 #온라인모금 #온라인기부 #온라인기부모금 러브하트 #마라톤 #달리기 #배드민턴 #셔틀콕 홈트 #홈트레이닝 #써코니

keyword
작가의 이전글ㆍ나는 다시 달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