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올해의 어워즈

최고의 조각들

by 시경

24.12.11의 기록

올해의 어워즈!


최고의 맛집 : 양재역 갈비사랑. 부모님께 남자친구를 처음 소개해준 곳입니다. 구워주시는 모든 고기 부위가 맛있어서 쉴 새 없이 먹었네요! 남자친구를 보시고 행복해하시는 부모님의 모습에 뭉클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다음 달 웨딩촬영이 끝나면 갈비사랑으로 달려갈 작정입니다!


최고의 콘텐츠 : 이지은 다이어트의 운동 유튜브. 홈트로 시작한 복근과 팔뚝살 운동에서 큰 효과를 보고 부위별로 따라 하는 재미를 가졌답니다. 정적인 듯하지만 아주 힘든 동작들을 꾸준히 하다 보니 드레스 핏이 퍽 마음에 들게 되었습니다. 식욕 안정화 루틴 같은 탈다이어트를 위한 방법을 알려주어서 제가 가진 살찌는 나쁜 습관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고치기는 참 어렵네요…


최고의 위로가 되어준 것 : 요가입니다. 두 시간 동안 온전히 나 자신과 호흡하는 요가는 정신을 맑게 깨워주고 아픈 곳을 풀어냅니다. 명상은 어지러운 생각을 차분히 가라앉혀주어서 중심을 찾게 합니다. 덕분에 올해 제 삶이 많이 평안해졌습니다. 마음에 위로가 필요할 때 주말에도 하는 요가원을 찾는데, 최근에 찾은 제 요가 플레이스는 양재 고요산책요가원입니다.


최고의 기쁨을 준 것 : 예비 남편과 보내는 편안한 시간입니다. 둘이서 아무것도 안 하고 놀 때가 최고로 즐겁습니다. 가만히 누워있다가도 장난을 치다가 배꼽을 잡고 웃는 우리는 서로에게 기쁨을 주는 존재입니다. 매일 같이 기쁨을 주는 건 아니지만, 기쁨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