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입고

0854

by 이숲오 eSOOPo

유난스러운 것 같아 다소 쑥스러운 소식 하나!


시애틀 지역 도서관에 졸저 이숲오장편소설<꿈꾸는 낭송 공작소>가 입고되었다는 소식을 새벽에 전해 들었습니다.


킹 카운티 도서관 시스템(KCLS) 지점 도서관 네 곳에서 독자들을 맞이합니다.


얼마나 그리고 어떤 시애틀 거주 한인독자들 혹 케이 컬처에 매료된 현지 청소년들과 만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저도 못 가본 그저 영화에서나 만나본 시애틀을 저보다 책 속의 소년과 노인이 먼저 가보네요.


이번 입고 도서 중 유일한 소설이니만큼 한국소설과 시낭송에 대한 갈증이 두루 해소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우리 글의 탁월함과 우리말의 매력을 한국 책 읽기를 통해 더 확산되기를 바랍니다.


이번 시애틀 지역 도서관 입고는 북마케터인 셀코북 작가님의 노력으로 가능했습니다.


우리 도서를 해외 도서관에 비치하고 전파하려는 취지는 너무 아름답고 귀해 보입니다.


혹 이 글을 보시는 해외 교민들이 계시면 지역 도서관에 한국 도서를 주문 신청해 주세요.


비슷한 문화권인 아시아 주변 국가들 도서관에도 많은 국내 도서들이 비치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노벨문학상의 한국 작가 수상으로 더욱 한국문학과 한국도서출판물에 대한 관심이 여느 때보다 높아진 것도 이를 현실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