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Apr 29. 2016

현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한정판 디저트 모음

젊은 층이 열광하는 브랜드 스타벅스. 서울에서도 5분 꼴로 하나씩 보이는 이 글로벌 카페를 굳이 해외에서도 가야 하나 생각한다면 이 글을 한번 정독해보자. 센스 있는 마케팅과 브랜딩의 대명사 답게 스타벅스는 주요 국가 별로 한정 음료와 디저트 등을 제공하면서 스타벅스 매니아들을 열광시키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반응이 아주 좋은 국가 별 한정판 디저트를 특집으로 꾸며보았다.


[ 전세계 숙소 실시간 예약하기 ]

[ 전세계 투어 및 티켓 할인 예약 ]


1. 미국 - 케이크 팝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고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부담 없는 크기로 인기인 디저트 케이크 팝. 미국 스타벅스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스틱 타입의 귀여운 외관과 다양한 코딩 소재로 많은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2. 중국 - 드래곤 덤플링과 월병


중국 스타벅스에서는 여름과 가을에 각각 한정판 디저트를 선보이는데 여름의 드래곤 덤플링은 반투명한 피에 둘러싸인 커피와 티, 과일 등의 다양한 맛의 덤플링을 접할 수 있으며 가을의 월병은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져 있는 이색적인 외관에 가득 찬 팥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참고로 월병과는 라떼가 궁합이 좋다고 하니 참고하자.


3. 태국 - 망고 치즈 케이크


태국 스타벅스의 한정판 디저트는 망고 치즈케이크로 딱 봐도 맛이 상상이 가는 멋진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치즈와 망고의 오묘한 조합이 일품이라 한다.


4. 홍콩 - 호지차 머핀


홍콩 스타벅스는 녹차의 잎을 볶아서 만든 호지차를 재료로 한 호지차 머핀을 판매한다. 고소한 호지차의 향기가 식욕을 돋우는 효과가 있다고 하면 뜨거운 커피와 조합이 좋다고 한다.


5. 브라질 - 파네토네


브라질 스타벅스에서는 푹신푹신한 식감으로 유명한 빵인 파네토네가 있다. 초콜릿과 카라멜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며 스위트 소비가 많은 브라질인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6. 멕시코 - 로스카


멕시코 스타벅스에서는 동방박사의 날을 기념하는 로스카를 판매하고 있다. 도넛 모양에 각종 과일젤리 등이 올라가 있는데 아이들은 좋아하는 부분만 뜯어먹는 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7. 영국 - 민스파이


영국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에 주로 먹는 민스파이를 선보이고 있다. 본래는 미트 소스가 들어가 있는 민스파이이지만 스타벅스의 파이에는 말린 과일이 들어있다고 한다. 디자인이 넘나 이쁜 것.


이렇게 여러 국가의 스타벅스 한정 디저트를 알아보았는데 이걸로 해당 국가에서 스타벅스를 방문해야 할 작은 이유가 하나 생겼을지도 모르겠다. 단 해당 디저트들은 어디까지나 한정판이기 때문에 사전 공지 없이 없어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도록 하자. 건너 건너 들리는 말에 의하면 국내 스타벅스 매출이 전체 꽤나 상위권에 들어간다고 하던데 언젠가 한국 스타벅스에서도 멋진 한정 디저트가 나올 수 있기를 희망하며 포스팅을 마친다.


[ 전세계 숙소 실시간 예약하기 ]

전세계 투어 및 티켓 할인 예약 ]

매거진의 이전글 [마카오] 빡세게 살펴보는 마카오 당일치기 엑기스 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