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소풍 버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달샘 wisefullmoon Aug 10. 2021

나는 아침마다 고백을 해

Mirror day 거울 데이

나는 아침마다 고백을 해.

너도 해봐.

거울을 봐.


출처: 구글이미지

거기 있는 너에게 말해봐.

꼭! 너의 목소리를 내서 너의 귀로 들어!


나는 나를 좋아한다.

나는 내가 좋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


아! 참! 영어공부 중이야? 그럼...


I like myself!

I like myself!

I love myself!


이건.. 영어라 말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질 거야.^^

지금 입을 열어 너의 목소를 들어. 너의 눈을 바라보면서!

넌 그냥 너 존재 자체로 의미 있고 소중해. 정말이야..



나 by 정달샘(wisefullmoon)


너 자신을 믿어. 그리고 오늘을 멋지게 살아내고 있는 널 자랑스러워해.​

넌 대단해.

다시 한번 더 말해봐

나는 내가 좋다.


오늘! 거기 서있는 너를, 어제보다 더 좋아하고 사랑해봐.

어제보다 더 행복한 오늘이 될 거야.


행복해라!



매거진의 이전글 장미가 말을 하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