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무나 Dec 04. 2022

당신은 성공하였다

사유의 파란

다른 시간선에서 나는 당신과 지독한 사랑을 했던 것 같다

사랑으로 인해 우리는 평생을 눈물 흘렸다


그리하여

당신은 결심한 모양이다

나를 사랑해서


이번 시간선에서는 당신은 나와의 우연한 만남조차 거부하였다

나의 눈물을 더 이상 보고 싶지 않은 나머지 


어쩌면 당신은 이미 죽고 없는지도 모른다

내가 당신과 사랑에 빠질 수 없도록 이미 손을 쓴 것이다


나와 당신이 만나는 순간, 

우린 돌이킬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아니까


그리하여

나는 평온하다

당신으로 인해 나는 눈물 흘리지 않는다

당신의 선택 덕분에 나는 그리움을 모른다


당신이 원한 것이 이것이었다면

당신은 성공하였다 


그러나 그럼에도 우리가 만났더라면


이 시간선을 제외한 다른 모든 시간들이 그러했듯이

우리가 만나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을 하고

상처 투성이인 채 영원히 헤어지는 그 수고를 다시 겪었더라면


아니 

어쩌면 아무것도 모르는 지금의 삶이 역시 나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럼에도 우리가 만약 만났더라면


그 전쟁을 또다시 치르고

지옥에서 사랑을 나누고 

부재에 남은 생을 울부짖던

그 칠흑 같던 사랑을 다시 나눈다면

그래 아마도 끔찍했겠지


당신 덕분에 나는 사랑을 모른다

이것이 당신이 원한 것이라면

당신은 성공하였다


당신의 성공에 키스를 보내며

나는 부재의 무지에 휩싸인 채 홀로 잠을 청한다


성공한 이여 다만 기억하여라

나를 사랑하여

나를 찾아오지 않은

그대의 부재마저 사랑하는 나를





























시가 마음에 드시거나 SF 소설을 좋아하신다면 아래 링크에서 밀리의 서재에서 출판한 책 [Dome - 기억 정렬 붕괴 - part1] 도 둘러봐주세요. part2 또한 집필이 완료되어 계약 대기 중에 있습니다.

종이책 출간도 가능하오니 관심 있으신 SF 출판사 분들의 연락을 환영합니다.

돔: 아무나 - 밀리의 서재 (millie.co.kr)




21세기 사랑에 관한 시 -  사랑의 파산

https://brunch.co.kr/brunchbook/love-bankruptcy

↑↑↑↑

길지 않으니 후루룩 읽기 편합니다!

빠르게 감성 충전이 필요하시면 읽어보시기를 강력 추천드려요!

이전 04화 찰나의 진심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