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엔젤드로잉 Feb 02. 2022

마음이라는 시

엔젤드로잉

마음에게,

나는 사실 노래듣는 것을 좋아해.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그대라는 시’란다. 그 노래는 뭐랄까, 이 세상 비극을 없애고, 너의 순수함, 한결같은 너의 마음이 남아있는 한 편의 시 같아. 그대라는 시’중, ‘그대라는 시가 나는 떠오를 때 마다, 외워두고 싶어.. 내가 기억할수 있게.’라는 구절이 있는데, 나도 너라는 시를 기억하고 싶어. 너의 순수함과 따뜻함, 나는 너의 그런 시가 있다면 외워두고 싶어. 아니, 평생 기억할지도 몰라. 너의 순수함과 따뜻함을 영원히 기억할께.

이전 07화 나의 소울메이트와 와인 한 잔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