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화연 Jun 10. 2017

다시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는 용기

지금까지의 나를 잊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고 싶다

할 수 있다면 네가 내 품 안에서

처음 울음을 터트리던 그날로


아무도 알려 주지 않았다

미리 알 수도 없었다

너를 만나는 일이

나를 마주하는 일인 것을


돌아갈 수 없음으로 지금 이 순간

또 이렇게 다짐하게 될 매 순간

한 번도 네게 상처를 주지 않을 것처럼

용기를 내서 다시 시작하겠다


몇 번이고 몇 번이고

절대 포기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것이다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이전 14화 칼바도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