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헤아 레아 Mar 08. 2024

당신은 내게 날씨이다

시집 - 헤아 레아





<당신은 내게 날씨이다>


헤아 레아





당신이 내게 비를 내리면 나는 그 비를 맞을 테고,

내게 햇살을 쏟으면 나는 빛이 날 테지

당신이 겨울이 되면 나는 얼어 버리고,

여름이 되면 나는 녹아 버릴 테지


오늘 당신은 내게 여름이었다

그래서 나는 붉은 포도처럼 익었다


당신의 혀가 닿은 여린 포도알이 붉게 물들어

소나기를 만난 듯 투명하게 젖는다

마침내 당신의 뜨거운 햇살을 받은 여린 포도알이 단단하게 익었다


이 탐스러운 포도 열매가 값진 와인이 되어 우리의 겨울을 데워주기를





이전 03화 애인에게 받은 장미를 먹으며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