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브런치북 Singer 13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는 누군가 May 21. 2018

셰어 로이드

표정이 다채로운 가수

영국 출신으로 히트한 노래가 여러 곡 있지만 지금도 활동하고 있는지는 모르는 가수가 있다. 셰어 로이드라는 가수는 몸매가 이쁜 것은 사실이지만 얼굴이 정말 미인이라고 보기에는 살짝 무언가 부족해 보이는 여성이다. 그러나 표정 하나만큼은 상당히 다채롭다. 그녀가 찍은 뮤직비디오를 보면 참 얼굴 표정만으로 매력을 뿜어낼 수 있다는 자체가 놀라울 정도다. 음악도 좋지만 그녀의 표정을 보기 위해 뮤직비디오가 계속 보게 된다. 


셰어 로이드는 1993년생으로 Swagger Jagger로 히트한 뒤, 베키 G가 피처링한 Oath, Want U Back, With Ur Love, I Wish 등을 부르며 영국에서는 잇걸로 자리 잡았고 국내에서도 일부 팬층을 형성했다. 특히 원조 오디션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는 엑스 펙터에서 4위를 차지하기도 했고 데뷔 앨범으로 영국에서는 1위까지 올라가기도 했다. 그녀는 노래뿐만이 아니라 메이크업이나 스타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리고 특유의 다채로운 표정은 정말 재미있다. 

표정이 다양하다는 것은 얼굴 근육을 잘 쓴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얼굴에도 상당히 많은 근육이 있는데 연습하지 않는 이상 표정을 다양하게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근육을 감싸고 있는 근막은 머리의 뒷부분까지 연결이 되어 있는데 이걸 느껴보려면 후두부에서 목에 연결되는 부위에 엄지손가락을 대고 나머지 손으로 머리를 감싼 다음 눈을 좌우상하로 움직여보면 근막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녀의 대표 매력은 표정에 있다. 굳이 말을 하지 않아도 표정으로 말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Swagger Jagger
Swagger Jagger 
You should get some of your own 
Count that money get your game on 
Get yo game on get your
get your game on 
You can't stop lookin' at me
starin' at me
Be what I be 
You can't stop lookin' at me
so get off of my face 
You can't stop clickin' at me
writin' bout me
Tweetin' bout me 
I can't stop this what is gon' be
my swagger's in check 
Get on the floor get get get on the floor 
My swagger's in check 
Get on the floor get get get on the floor 
I got it in check 

이목구비가 뚜렷한 데다가 표정까지 다채로운 셰어 로이드는 확실히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가수다. 그녀가 가진 표정만큼이나 음색도 독특하고 그 음색으로 부르는 노래 역시 즐거우면서도 흥이 난다. 사람이 가진 색깔이 무엇인지 다시금 알게 해 준 사람이기도 하다. 

이전 12화 Nora Ekberg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