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드시 Apr 29. 2024

일을 처리하기 위한 절대적인 시간이 부족한 경우

잠을 줄입니다. 

잠을 줄여도 아이들 챙겨야 할 일 들을 챙기다보면 24시간이 너무 짧네요. 

그렇다고 애들에게 깊게 관여하는 엄마도 아닌데 말이죠. 


이렇게 살다보니 제가 자기성장과 이루고 싶은 일이 많은 사람인거 같은 생각이 들어요. 

내가 나의 성장에 욕심이 많은 나를 잘 다독이며 평생을 살아가야겠습니다. 

어디선가 읽은 글인데 

"나 같은 사람과 평생을 살라고 한다면?라는 질문을 책에서 본 기억이 납니다. 


출장 오고 뒤늦게 공부하는 학생으로 중간고사 치르느라 정신이 없는 요즘입니다. 

이 또한 지나가겠지요? 뒤돌아보면 결과보다는 최선을 다하지 못했던 과정에 후회가 남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의 과정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 브런치가 구멍이었네요. 


구독자와의 약속을 지키라는 알람에 화들짝 놀라 글을 씁니다. 

얼른 일상으로 복귀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이전 18화 아무튼 한 줄을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