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안 Oct 30. 2020

그럴 때도 있는 거지. 괜찮아

어른이 동화


 진수: "1시간 전까지만 해도 내 자리에 있던 건데..." 

진수는 각종 포스트잇, 텀블러, 일지가 담긴 상자를 내려다보며 한숨을 푸욱 내쉬었다.  


요나: 거기 밤톨!  

요나는 상자를 든 채 터벅터벅 걸어가는 진수를 향해 소리친다. 


요나: 여기 와서 피맥 한 잔 해. 


진수: 예? 


요나: 지금 피맥 할 타이밍 아니야? 와서 먹으라구!  

요나가 피자 한 조각을 쭈욱 들어 올려 진수에게 권했다. 


진수: 아 감사합니다.. 

기름진 페퍼로니 향기와 쭈욱 늘어나는 치즈가 눈 앞에 보이자 진수는 그제야 잊고 있던 허기가 느껴졌다. 피자를 한 입 베어 물자 짭잘한 햄과 따뜻한 치즈가 공허한 진수의 속을 따뜻하게 채웠다.  


진수: 크흡…  

가슴속에서 뜨거운 무언가가 올라왔다.  


요나: 그럴 때도 있는 거지. 괜찮아. 목 막힌다. 맥주도 마셔. 


진수: 흡…. 

진수는 눈에서 흐르는 눈물을 훔치며 맥주를 벌컥벌컥 마셨다.                                                      그렇게 차가운 밤이 깊어갔다.

이전 14화 해나는 나긋한 미소를 지었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