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를 위한 아티클, 도서, VOD, 웨비나 시장현황
아이고 이분 이거 감 잃으셨네!
언제적 퍼포먼스 마케팅입니까?
잘못하면 숨통이 넘어가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4월을 기점으로 다시 꽃필지 모르겠습니다.
맛있긴 한데요, 먹어도 배부르긴 힘듭니다.
그리고 문화적으로 시기상조입니다.
다시 뜨거워지고 있는 키워드라 준비할 가치가 있어요
다만 시장세가 뒷받쳐줘야 합니다.
10년 전과 동일한 스테디셀러.
그러나 스펙이 뒷받추어져 준비할 가치가 있어요.
지금 먹어야 합니다.
다만 선거 전후로 바뀔수도.
미치겠습니다. 놀랍도록 잘팔립니다.
아니 뭐 이런게 있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