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Freeman
INTRODUCTION
사진은 최근에 많은 진전을 보았다. 이것은 숙련되는 방법에서 분명하지만-디지털 방식으로 말하자면, 아마 또는 심지어 전에 바람직한 것 보다 더 많이 삶과 경험을 포함하여- 아마 평가되는 방법에서 그렇게 분명하지 않다. 원인의 하나는 1970년대 사진이 자격을 제대로 갖춘 예술의 형태로서 차차 받아들여졌던 이후이다. 이것은 결국 도미노 효과를 가졌고, 그러한 종류의 사진은 예술-주류-이 다른 예술로서 똑같은 방식에서 현재 전시되고, 수집되고, 즐기게 되는 것으로서 결코 생각하지 않았다. 원인의 두번째는 더욱 더 사람들이 단지 가족과 친구들의 스냅 사진을 위해 보다 오히려 창조적 표현을 위해, 그들 스스로 진지하게 계속했었다는 것이다. 이것은 다른 어떠한 예술 형식이 아니라, “내가 그것을 할 수 있다”는 반응의, 주제로 사진을 만든다.
당신은 생각할 것이다, 누구나에게 충분히 받아들여졌었던 사진과 더불어,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따를지 초기에 배울 것이다-시각적인 버전의 교육처럼? 아직 멀었지요; 전혀 어울리는 단어는 아니다. 비록 내가 현시점에서 그것 모두를 고칠 수 없을 지라도, 단지 그것을 얼마나 풍부하게 하는 지를 보여주는 것은 사진의 전체 스펙트럼을 볼 만한 가치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좀처럼 전체로 다뤄지지 않았다. 사진에 관해 집필하는 것은 당파 근성partisan의 경향이 있다. 예술 사진은 보통 분리해서 고려된다, 그것은 보도 사진, 광고, 등등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이것이 그래야 하는 이유를 알지 못한다, 특히 이제 사진의 다른 장르가 이동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박물관들은 현재 패션 사진을 수집한다, 광고는 보도 사진을 사용하고, 풍경 사진은 사회적 이슈들을 다룬다. 성장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과 같이, 나는 사진을 모든 하나로 간주하고 싶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독자성identity의 이슈는 지금 사진에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계속되고 있었고, 더 강해지고 있었다, 지난 30년 동안, 그리고 성패가 달려 있는 것은 사진이 포착에 원인이 있든지, 또는 관계없이 엄청난 이미지를 만드는 것에서든지 그것들은 상상에서든 또는 현실에서든 나온다. 포착Capture은 사진의 자연스런 능력이다, 당신이 좋아한다면 디폴트는, 이벤트, 사람들과 함께, 그리고 그 원천으로서의 장면들, 방해하고 있는 사진가없이 많든 적든 간에 일어나고 있다. 이것은 관찰자로서, 목격자로서의 사진가이다. 그래도 사진의 역사 전체에 구성, 감독, 창조에 의해 만들어지고 있는 이미지들로 여행이 있었다. 예술작품Tableaux은 내러티브를 말하고 있다; 초현실주의자들은 프로세스, 콜라주, 스튜디오 혼합을 실험했다; 정물still-life의 배열. 왜 그것은 이제 원칙적으로 달라야 하는가?
바뀌었던 것은 단 하나이든 또 다른 것이든 그 사진을 이해하게 되었다. 카메라 앞에서 정말로 일어났던 것은 보여졌던 것처럼 일어났다, 또는 그것은 만들어졌던 것에서 다른 종류의 사진이 있었다. 사진의 발전은 주로 이 2개의 분리separate를 유지했다, 리얼리티를 바꾸기 위해 독창적이지만 드문 시도를 제외하고. 그러나 이 구별은, 많은 사람들과, 아마 대다수에게, 사라졌다. 변화의 두 개의 요인은 디지털 기술이었다, 당연히, 그러나 또한 사진을 위한 정당한 방향으로서의 개념의 증진과 수용. 20세기 초기에서 나온 이 암시는 있었지만, 개념상의 사진이 정말로 순조롭게 시작된 것은 1970년대까지 없었다.
현실성 위의 개념의 수위는 이미지의 본질을 바꾸는 기술을 이용하는 사진가의 허용을 사실상 줬다. 이 기술-디지털-은 계속해서 진전되었지만, 이미 그것들은 숙련된 손에서 감지할 수 없을 정도로 복잡해졌다. 그러나 아마 모든 가장 중요한 변화는 많은 시기에 이 기술들이 발견의 문맥에서 조작하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사진이 사실이든 아니든,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하지 않다. 어떤 것은 사진이 충분히 유능하든 충분히 매혹적이든 더 많이 기대하게 된다. 물론, 이것은 모두를 기쁘게 하지 않지만, 그것은 현대 사진의 현실이다, 그리고 그것은 설명을 요구한다. 또는 적어도 그것은 기록으로서의 사진과 실례illustration로서의 사진을 통합할 시도를 요구한다. 이것은 여기에서 나의 목표 중의 하나이고, 읽고, 즐기기 위한 총체적인 구성의 능력 내에서, 그리고 그것들이 어떤 형태를 보이든 사진에 관한 의견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