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예나 Jan 24. 2022

네가 잠겨있는 바다

시 둘.

그렇게, 나의 느린 시간과 함께 너의 시선을 쌓았다.


홀로 외롭게 전진하는 말 같았던 너의 시선이 나의 벽에 부딪는 걸 바라보았다.


추락하는 시선들을 보며

뭔가 승리감에 취한

뾰족한 나의 미소

그걸 보면서도 너는 가라앉기만 했지.




침침한 천국이 되었구나.


두툼하고 빽빽하다,

너의 우울이.


얼른 발을 돌리지 않으면 잡아먹힐 것 같아.




나는 왜 떠나지 못하고 있나.


Photo by Mike Yukhtenko on Unsplash


이전 01화 제발 그만해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