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피맘혜랑 Aug 20. 2024

사랑으로 가는 길목

공지영의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을 읽고


아침 해가 뜨고, 밤이 오는 법칙처럼  

너와 나의 이별도 피할 수 없는 운명이었지

영원할 것 같던 그 찰나의 순간

결국 사라져 버릴 한순간의 꿈


너를 만나기 전 나는 밤을 살았고

너로 인해 내 세상은 낮이 되었지

새로운 꿈을 꿀 수 있었어

그러나 지금, 

너와 헤어진 이 밤  

별 하나 없는 어둠 속을 헤매고 있어


눈이 녹아내릴 듯 보아도 

보이지 않는 너 

밤을 별빛으로 더듬으며 

나는 어둠을 껴안고 있어

별도 달도 어둠도 모두 내 안으로 들어와


밤새 울어대는 사랑의 슬픔도 

아침을 깨우는 새들의 노랫소리도

마음을 다하지 못한 지난 사랑의 아쉬움도

나는 이 모든 것을 사랑하고 말 꺼야


저 떠오르는 태양을 가슴에 안고

이전 08화 가을, 그리움의 흔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