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돋보기시스템 Oct 18. 2022

바라는 것

당신이 바라는 것은 무엇입니까

삶을 살면서 무언가 결정을 해야될 때가 있어요. 

결정을 하기 전에 과연 내가 진정 원하는 것일까를 놓고 고민했어요.

현재 저에게 가장 필요한 게 뭘까를 물었어요.     


네가 원하는 게 뭐야?

뭘 하고 싶어?   

  

저는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들과 마음을 나누는 것을 좋아해요.     


LOMO LC-A


오늘은 고미 타로 글, 그림의 그림책 <당신이 바라는 것은 무엇입니까?>을 만나보았어요.     

 

'큰 나무

비밀을 알려주세요.     


사실 나 걸어 다녀.

아주 조금씩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고 있어.'

     

나에 대해 탐색하며, 고민하는 시간이 헛되지 않아요.

저는 저의 속도로 나아가서 제가 원하는 것을 하게 될 거라는 것을 알고 있어요.

막연하지만, 뜬구름 같지만, 그것을 뚫고 가는 제가 있어요.     


#당신이바라는것은무엇입니까 #시공주니어  

이전 07화 용기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