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브런치북 위로 03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etter B May 31. 2024

REC







나는 누더기를 뒤집어 쓴 채 소리를 듣는다. 

절규를.


어제 쓴 글이 마음에 들었다고 한다. 

나는 전파가 닿지 않아 꺼져버린 적막만이 담긴 빈 유리 화면을 떠올리다가는 고개를 끄덕이고 만다.

머릿속을 힘겹게 횡단하는 가는 숨을 따라 단어를 뒤적거려 본다.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어지러이 너부러진 소리는 너무도 가벼이 쓰인다.

가벼이 버려진다. 

버려진 것은 최선이요, 담아낸 것은 정이다.

밤이 깊어간다.


나는 누더기를 뒤집어 쓴 채 소리를 듣는다. 

절규를.


천국의 나날들은 그렇게 저물어가고 있었다.









이전 02화 멈춰서서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