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심고라 Jul 10. 2024

감기




정신이 멍하고

목이 따끔하다


감기가 찾아왔다.


목감기는 코감기가 되었고


달리기를 멈추게 되었다.


달리고싶다. 건강이 최우선이지

달리고싶다. 쉬어야 더 잘 뛸수있는데

달리고싶다. 쉬어가는 것도 필요하지

달리고싶다. 감기는 잠깐인데


아주 짧게 뛰어본다.


안 뛰다

뛰니까

너무 재밌다. 


크흥

빨리 낫자





오늘하루달음은 달리기를 하는 동안 있었던 에피소드를 웹툰화 하고 있습니다!

현재 감기에 걸린 상태는 아닙니다 혹시나하고 남깁니다ㅎㅎ

이전 02화 기록에서 벗어나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