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원장 Dec 18. 2023

14. 나는 유명해지고 싶다.

내 노래 좀 들어줘. 

 노래를 만들고 녹음하고 발매를 했다. 

나는 좋아하는 음악을 하면서 음원도 발매를 해서 만족감도 크지만, 스스로 부족함을 더 절실히 느끼고 있다. 노래도 더 잘 부르고 싶고 끝내주는 멜로디와 가사로 명곡을 만들고 싶다. 

혼자 있는 시간에는 가사를 끄적거리고 가끔씩 기타를 잡고 코드를 집어 보면서 노래를 불러보고, 발성의 부족함도 느껴 레슨을 받는다. 나는 지금도 점점 발전하고 있다. 

 

음악에 인생을 걸고 달려가는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을 안다.  

최근에 싱어게인 3을 보면서 감탄을 자아내는 재능이 많은 젊은 친구들이 여전히 무명인 것이 보면서 나의 재능과 노력은 보잘것없다는 것을 더욱더 절실히 느낀다. 


그렇지만, 나는 지금 내가 있는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음악을 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보람을 느끼고 재미가 있다. 그래서 사실 요즘 살 맛이 난다. 


 언젠가는 음악이 전업이 될 수 있는 날이 오기 바라며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갈 생각이다. 





이전 13화 13. 음원 발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