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리 May 17. 2023

무단결근

가끔은 도망치고 싶다

스트레스로 인해 위경련이 왔다.

7시30분 출근이 이미 루틴이 된 나에게는 늦게 일어나는 자체가 익숙치가 않았다.


아침에 눈을 뜨고


몸도 아픈 탓에 갑자기 그 생각이 들었다


사라지고 싶다.

.


.

.

열한시까지 나를 찾는 회사측 전화를 받지 않았다. 팀장이라는 직책이 있어도 보고하지 않았다.


이대로 회사에 없는 사람이 되고 싶었지만,


언니의 커리어에 흠이 가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서울 친구의 말에 다시, 마음을 잡았다


내 윗 팀장님에게 보고를 했다.

.

.

.

연락이 안 되자 인스타 디엠을 보내온 것이다

그 쪽지를 보고야 말았고

이미 생존이 들켰으니 안할 수 없는 일이었다


이렇게 무단 결근은. 하루도 지나지 않았다


관심 받고 싶은 것도 아닌데 꼭 그렇게 된 것만 같다.

.

.

.

그치만

내일도 모레도 당분간 회사에 가지 않을 생각이다.

.

.

.

내가 가지 않는다고 해서 내 고객님들이 피해볼 일은 없다 다만


가끔은


어느 세상이든 존재하고 싶지 않을 때가 있는 것이다



이전 13화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 사장님의 진심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