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르무 Jun 26. 2021

을의 연애

애정 혹은 애증

니가 나를 어려워했으면 좋겠어.

니가 나를 어려워했으면 좋겠어.

내가 너무 어려워서 나를 조심스럽게 대해주면 좋겠어.

그래서 내가 더 이상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

친구들은 내가 너에게만 너무 관대하다고 말해.

하지만 나는 너에게 관대한 게 아니야.

나는 니가 어려워.

그래서 더 신중하고 조심히 대할 뿐이지.

그런 내가 너에겐 쉬워 보였나 봐.

나도 너에게 조금은 어려웠음 좋겠어.

니가

나를

어려워했으면 좋겠어.

이전 16화 우산을 품에 안은 남자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