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rtistD Nov 20. 2021

이 구역의 베스트 드라이버

언니 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

1990년 9월 언니 차 뽑았다!


내가 타고 있는 차는 브랜드명을 알 수 없는 플라스틱 키티 자동차. 띠띠빵빵 길을 비켜주세요~!


 내가 어린 시절 탔던 차는 귀여운 형태를 하고 있는 캐릭터 자동차였다. 럭셔리 브랜드를 몰랐던 때, 어린 눈에 귀엽고 잘 굴러가면 최고의 자동차 장난감이 아니였을까?


 요즘 장난감 차는 벤츠, bmw 등 각종 외제차가 즐비하고 있다. 요즘, 럭셔리 브랜드가 각광받고 있는데 그 영향이 어린이 장난감까지 미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사회적 현상을 안 좋게만 볼 수는 없지만 분명히 부작용도 있는 것은 사실이다.



나의 어린 무게에 딱 맞는 그 장난감 자동차 여러분의 첫 장난감은 어떤 것이였나요?
이전 08화 햇님반 당당한 7살 어린이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