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은숙 Nov 24. 2022

꿈2

아리송 수수께끼를 안은 채 잠에서 깼다

캠핑 가고 싶다


가자! 나랑 가자!


너랑 가면 내가 다 해야 하잖아



아주 잠깐이지만 찌릿하게 너를 노려보았고

너는 시선을 돌리며 태평하게 말했다.



네가 줄 수 있는 다른 게 있을 텐데



내가 줄 수 있는 다른 거

내가 줄 수 있는 다른 거?



아리송 수수께끼를 안은 채 잠에서 깼다

내가 줄 수 있는 것이라

내가 네게 줄 수 있는 것이라


꿈에서도 답을 얻지 못한 채

허무하게 잠에서 깨버렸지만 

나는 알아내고 말 거야

내가 네게 줄 수 있는 것을

이전 10화 꿈1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