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예빈 Jul 01. 2024

사랑

서운한 말 한마디에

더 서운한 말을 던진다

화를 내는 것이 화가 나서

더 화를 내며 상처를 낸다


말의 화살은 깊게 박히고

말의 칼날에 날카롭게 베인다

너는 나를 상처 입히고

나는 너를 상처 입힌다


내가 찔린 상처보다

너를 찌른 것이 더 아프다

너의 눈물이 나는 더 슬프고

너의 아픔이 나는 더 아프다


따스한 온기로 끌어안는다

눈물이 상처를 녹여낸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네가 행복해야 내가 행복하다


이전 12화 뜨겁고 차가운 심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