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찰나의숲 Dec 12. 2023

이사 청소

오호! 재능을 발견하다

오호! 재능을 발견하다


이사청소를 엄마랑 나랑 둘이서 다했다. 하필이면 이리도 바쁜 때에 지독한 감기에 걸려 아직도 괴롭지만 새롭게 알게 된 즐거운 사실은 청소가 매우 내 체질에 맞았다는 것이다. 오호 애정 어린 공간이기도 하고 유튜브에서 배운 신박한 청소방법으로 깨끗해지는 게 눈으로 바로바로 보이니깐 생각보다 재밌었다. 락스와 베이킹소다를 1:4로 섞은 다음에 공이 만들어질 정도의 점성이 생겼을 때 화장실 벽 줄무늬 사이에 발라두고 3시간 후에 물로 쏴아 씻겨주니 말끔하게 깨끗해진 화장실!

우와아 속이 다 시원해 재밌어 재밌어

창틀도 쓱싹쓱싹 닦고 스테인리스도 철 수세미로 녹슨 부분 박박 닦아주니 깨끗해졌다. 상쾌해ㅋㅋㅋ 청소가 재밌을 줄은 전혀 기대 안 했는데 힘이 들어도 뿌듯하고 신기하니 재밌었다. 아직 이사 후에도 짐 정리가 많이 남았다. (짐이 예상보다 많아서 이삿짐센터에 돈을 기존의 두 배로 드렸다) 근데 이상하게 집에 필요한 건 하나도 없다ㅋㅋ  모든 걸 사야 한다. 하하하 할 일도 많아지고 살 것도 많지만 행복할 시간이 앞으로 널렸으니깐 그때까지 이 과정을 쌓아 올리자! 몇 배로 행복하겠노라! 하하

매거진의 이전글 독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