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소 Dec 11. 2023

사랑, 하여

너는 나의 바다다

흰 거품이 일렁이는 물결을, 휘몰아치는 파도를 삼키고 받아내어 주는 드넓은 넉넉함이다

심연을 헤매다가 때로는 윤슬이 비치는 표면으로 올라온다

셀 수 없이 많은 물방울이 뒤엉키며 우리를 이루고 허우적거릴 필요 없이 서로의 숨을 맞춘다


너는 나를 중심으로 당기는 구심력이다

다정하던 연인은 폭풍의 언덕에서 춤을 추고 그 회오리 속으로 나는 빠르게 발을 구른다

가쁜 속도로 저항 없이 빠져들고야 만다

온 세상이 고요해지는 폭풍의 눈 안에서 휩쓸려 가야 할 불필요한 언어는 뒤안에 두고 우리는 입술을 맞댄다


너는 나의 바다고 나는 너의 파도가 되어 퍽 바쁘게.

너는 나의 구심력이고 나는 너의 폭풍이 되어 퍽 요란하게.

우리는 그렇게 사랑하기로.


이전 04화 우울은 아주 비참해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