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신앙 학교
2025년 "살아계신 주, 나의 참된 소망" 이신 예수님과 함께라는 주제하에 청소년부에서 여름 신앙학교를 진행한다. 이번 여름 신앙학교에서는 3개의 본당이 함께 진행하기로 하였다. 몇 달 동안 선생님들이 회의를 거쳐 계획을 수립하였다. 오리엔테이션(율동), 물놀이 준비, 공생활, 식사준비, 수난부활 성지순례 등의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방학생활을 하고 있는 청소년부 학생들의 여름 신앙학교는 매년 진행되어 왔지만, 올해는 3개의 본당이 함께 진행하게 되어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 학생들이 일전에 3개 본당 주최 체육대회를 가졌기 때문에 친교가 형성된 것으로 생각한다. 그리고 또래 학생 혹은 동생, 형, 누나들로 구성되었고, 특히 같은 믿음을 가지는 학생 들이기 때문에 서로 양보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즐거운 공동체 생활이 될 것이다.
선생님들의 몇 달 동안 알찬 계획을 세워고, 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어서 알찬 여름 신앙학교가 될 것이다. 공동체 생활에서 배우는 점과 그리고 공동체 생활을 이끌어 주는 믿음 활동이 재미나고 알찬 여름 신앙학교 활동이 되기를 기원해 본다.
2025 여름신앙학교 준비에 봉사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 즐겁고 믿음이 가득한 여름 신앙하교가 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