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드리아나 Oct 19. 2024

너무 아픈 사랑도 사랑이었음을

9. 너는 지금 내가 생각난다

너는 지금 내가 생각난다


겨울로 가는 가을비

뜨거운 원두커피

너는 지금 내가 생각난다


과거와 현재를 중첩시키며

너도 모르게

발길 돌려 함께 했던 그 길을 걷겠지


감기는 걸리지 않았는지

주인없는 그리움에 외롭지는 않은지

문틈 만큼의 변화라도 있는지


너는 지금 내가 생각난다

꿈을 닮아가고 있는지

나의 프로필을 몇번이고 확인하겠지


사랑은 자발적 구속이었으나

이별은 과거로의 구속이었음을

나는 아직도 네게 있다.

이전 12화 너무 아픈 사랑도 사랑이었음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