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돌고래 Feb 17. 2022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All copyright reserved. 채채캘리 / 노래가사 이하이, 힌숨





그런 날이 있죠.

한없이 우울하고 싶은 날, 스스로를 벼랑 끝으로 몰아 어디 하나 기댈 곳 없는 것 같은 날.

내가 믿었던 모든 것이 무너지는 기분이 드는 날.


하지만 내가 해왔던 노력이 아무것도 아닌 것이 될지라도,

내가 지나온 시간, 쌓아온 경험들이 헛수고로 돌아가게 되더라도

나는 여전히 ‘나'입니다.


지금 내 자리를 안간힘을 다해 버티면서 서 있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꽤 잘 살아내고 있는거니까요.


지금 당신의 외로움, 슬픔, 그 깊이를 제가 감히 ‘이해’할 수는 없지만

분명 당신은 그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원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을 거에요.

틀림없이 그러하리라고 믿어요.







이전 11화 다시 만날 수 있을까,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