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을캐는 광부 Jun 11. 2024

마음이 부서지지 않게

너와 함께한 시간들,  

하루하루가 소중한 보석이야.  

우리가 겪은 고난과 역경들,  

그 모든 것이 우리를 더 단단하게 했지.


네가 내 곁에 있을 때,  

세상은 그 어떤 것보다도 따뜻했어.  

너의 웃음, 너의 눈물,  

모두가 내 마음에 깊이 새겨졌지.


마음이 부서지지 않게,  

내가 널 지켜줄게.  

언제나 네 곁에서,  

우리가 함께할 미래를 꿈꾸며.


밤하늘의 별들이 우리를 비추고,  

바람이 불어와 우리를 감싸줄 때,  

너와 나의 사랑은  

더욱더 빛날 거야.


너의 작은 손길,  

나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우리가 함께 나눈 사랑이  

더욱더 깊어지게 했어.


마음이 부서지지 않게,  

우리가 서로를 지켜주자.  

힘든 날에도, 기쁜 날에도,  

우리의 사랑을 잊지 말자.


너의 눈물이 흐를 때마다,  

내 마음도 함께 울었어.  

하지만 우리가 함께라면,  

어떤 아픔도 이겨낼 수 있어.


너의 사랑이 나를 강하게 했고,  

나의 사랑이 너를 지켜줬어.  

우리의 마음이 부서지지 않도록,  

서로에게 의지하며 살아가자.


마음이 부서지지 않게,  

내가 널 감싸 안아줄게.  

언제나 네 곁에서,  

우리의 사랑을 지켜줄게.


너와 함께라면,  

세상 어떤 어려움도 두렵지 않아.  

우리의 사랑이 모든 것을 이겨낼 수 있게,  

언제나 너를 사랑할게.


마음이 부서지지 않게,  

너와 나의 사랑이 영원히 빛나길.  

우리의 이야기가 끝나지 않도록,  

서로에게 사랑을 전하며 살아가자.


너의 웃음, 너의 눈물,  

모두가 내 마음에 깊이 새겨졌지.  

우리가 함께한 모든 순간들이,  

영원히 잊지 못할 소중한 기억들이야.


마음이 부서지지 않게,  

내가 너를 지켜줄게.  

언제나 네 곁에서,  

우리의 사랑을 영원히 지켜줄게.

이전 11화 사랑할 수 있다는 건 행복입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