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운선 May 13. 2024

포즈

수업이 끝나고 홍제천을 걸었다. 폭포 앞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보였다. 사진에 찍힐 때마다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어색해하며 쩔쩔매는 나와 다르게 재미난 포즈로 사진을 찍는 사람이 많았다. 얼굴에 손을 갖다 대거나 두 팔을 번쩍 들어 올리거나 다리를 한껏 벌리거나 둘이 껴안는 등 저마다 자신을 몸으로 표현하고 있었다. 나는 나의 쭈뼛거리는 몸과 이어진 마음을 떠올리며 그들을 한참 구경했다. 저절로 미소가 떠올랐다.

포즈(오일파스텔 ⓒ신운선)


이전 19화 자연이 보이는 창문을 갖고 싶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