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니포테토 May 21. 2024

가시



  


어둠 속을 헤매며 찾아낸 그 길

차가운 바람에 흔들리는 내 맘

너의 목소리 들려와, 나를 부르네

가시 같은 사랑, 이제 시작해     


눈을 감아봐, 너와 나의 추억

그 속에 감춰진 우리만의 비밀

서로의 상처를 안아줄 수 있을까

이제는 말해봐, 그 진심을     


가시 같은 사랑,

그 찰나의 순간 아프고도 달콤해

가시 같은 사랑,

서로를 안아줄 때, 눈물 속에 피어나          


시간이 흘러도 지워지지 않는

너와 나의 기억이 가슴 속에 남아

이제는 알겠어, 그 모든 아픔을

우리의 사랑이기에 아름다웠다는 걸     


눈을 감아봐, 너와 나의 추억

그 속에 감춰진 우리만의 비밀

서로의 상처를 안아줄 수 있을까

이제는 말해봐, 그 진심을                                        


가시 같은 사랑,

그 찰나의 순간 아프고도 달콤해

가시 같은 사랑,

서로를 안아줄 때, 눈물 속에 피어나          


가시 속에서도 피어날 사랑     

기억해, 그날의 약속

아픔 속에서도 서로 믿으며 함께할 거라고


눈을 감아봐, 너와 나의 추억

그 속에 감춰진 우리만의 비밀

서로의 상처를 안아줄 수 있을까

이제는 말해봐, 그 진심을     


가시 같은 사랑,

그 찰나의 순간 아프고도 달콤해

가시 같은 사랑,

서로를 안아줄 때, 눈물 속에 피어나     


우리의 끝나지 않을 story

가시 속에서도 피어날 사랑     

이전 24화 착각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