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보글보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로운 May 01. 2022

2022년 5월 1주 [글놀이 소식]

"내가 OO 하는 어떤 날"

● '보글보글' 매거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글방입니다.

 "재미있게 글을 쓰고, 편안하게 글을 쓰고, 꾸준히 글을 쓰는 모임"

에 많은 작가님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 "글놀이와 함께하고픈 주제"가 있으시면 작가님들의 의견을 전해주세요. 

글놀이 소식 댓글창에 다양한 주제를 적어주시면 순차적으로 글놀이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 '보글보글' 4월 4주 ["어쩌다"] 발행 글을 소개합니다.



5월 1주(5.2 ~ 5.7)
"내가 OO 하는 어떤 날"


- '내가 기념하고 싶은 어떤 날' , '내가 좋아하는 어떤 날' , '내게 잊히지 않는 어떤 날' 등 "나"의 '어떤 날'을 전해주세요.

- 이번 주 주제는 "나"를 주인공으로 한 "어떤 날"입니다.



5월 2주(5.5 ~ 5.14) 
스승의 날 특집
"선생님"


- 우리의 기억 속에 많은 선생님이 계십니다. 

- 아름다운 추억도, 상처받은 기억도 괜찮습니다. 

- 함께 나누고픈 '선생님'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4명의 고정 작가와 객원 작가의 참여로 보석 같고 보배로운 글을 써 내려갈 '보글보글'은 함께 쓰는 매거진입니다.

보글보글과 함께하고픈 재미난 주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제안해주세요.

참여를 원하시는 작가님들은 매주 일요일 주제가 나간 이후, 댓글로 [제안] 해 주시면 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어쩌다 여탕까지 갔을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