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ISTYMOON Feb 18. 2017

사랑 잘 하고 싶다

사랑하고 사랑받고 싶다

인생에서 연애가 그리 큰 비중은 아니라 생각했다

그렇지만 여전히 휘청대는 나는 잘못 알았나보다


지난 사랑에서 사랑하고 사랑받았던 기억들이

순간순간 혼자있는 시간을 외롭게 만든다

쓸쓸하게 남겨진 사랑없는 나


그럴때면 나는

다정한 눈을 가진 사람에게

오늘 하루 어땠냐며 돌아보는 눈빛으로

위로받고 사랑받고 싶어진다


사랑을 열심히 해보는 건 이미 해봤으니

이제 사랑을 '잘'해보고 싶다

나를 잃지 않을 그런 둥글고 모나지 않은 사랑


다시 올 누군가를 위해

조심스레 다짐해본다

이전 26화 이별일기#16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