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깜장하트 Aug 31. 2023

Tatoo

잃어버리기 #9

날카로운 긁적거림으로 상처를 만들어,

끈적한 짙은 색의 농도로 그 안을 채운다.

글자가 되고,

그림이 된다.

그렇게 그 사람이 되었다.


완전한 내 살이 되어 아물게 될 때,

그 사람이 사라지고 없기를 바래본다.

시간이 지나고 색이 번진다.

글씨는 흐려진다.

라인들은 찌그러져 흉해진다.


하나씩 타투가 늘어간다.

나의 반창(瘡)들은,

또 여러 개가 되었다.

그 사람에게는 보이지 않는다.

수십 개가 되어도 알아채지 못한다.



오늘도

상처를 만들어낸다.

검은색으로 덮어주고 싶다.

안아주고 싶다.











이전 07화 심장이 없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