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와 PR의 만남 - 혁신적인 PR을 위한 인공지능의 활용
"너는 지금부터 10년차 전략 컨설턴트야. 지금부터 페르미 추정의 예시와 접근법을 활용한 사업전략을 말할 수 있어야해. 아래 두가지 링크를 꼭 숙지하고, 확실히 이해했다면 숙지했다고 답변을 해줘"
* https://m.blog.naver.com/renoir0504/222674440293
* https://namu.wiki/w/페르미%20추정
"나한테 '자료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니, 직접 찾아보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해서는 절대 안돼. 너가 직접 조사하고서 보고해주렴. 그리고 모든 출처는 신빙성이 있는 곳이어야 하니 blog에서는 자료를 찾지말고, 언론기사와 리포트, 서베이에서 찾아줘. 그리고 모든 지표 옆에는 출처를 기입해두렴"
- SEO : 구글 마이비즈니스, 네이버 인물검색, 인터넷 위키의 근거자료로 사용합니다.
-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자사 홈페이지의 콘텐츠로 활용합니다.
- Sales : 상품소개서, 협력제안서 피칭시 사업 신뢰의 공적 담보로 제시합니다.
- Brand : 기업소개서, 브랜드소개서, 미디어키트의 공적 자료로 사용합니다.
- IR/HR : IR Deck, 타운홀 회의, 팀 블로그, 채용공고의 자료로 기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