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숙소 추천! - 싱굴라리 호텔을 소개합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을 방문하면서 더 싱굴라리 호텔 & 스카이스파에서 직접 묵어보았는데요. 새로 지어진 세련된 14층 건물로, JR 유니버설시티역과 연결되어 있어 이동이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객실, 스카이스파, 조식, 위치, 서비스, 주변 환경 등 세부적인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일단 저는 마이리얼트립에서 예약했는데, 객실을 예약할 때 마이리얼트립 할인코드 덕분에 할인을 받아 비교적 저렴하게 예약했습니다. (1박 약 12만원 정도)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였고, 침 일찍 도착해 바로 유니버설 스튜디오로 향해야 했기에 짐부터 맡겨두고 나왔는데요. JR 유니버설시티역 개찰구에서 로비까지 30초도 걸리지 않을 만큼 가까워 금방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객실은 일본 호텔 치고 꽤 여유 있는 편이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소파베드가 포함된 트윈룸을 배정받았는데, 침대 두 개와 창가의 소파베드 덕분에 어른 둘에 아이 한 명까지 편하게 잘 수 있었어요. 오후에 소파에 시트를 깔아 엑스트라 베드로 준비해 주었는데 아이가 소파 침대를 무척 재미있어 했습니다. ㅎㅎ
베개와 침구도 청결했고, 방음도 괜찮은 편입니다. 객실의 탁 트인 통창 창문도 맘에 들었는데요. 경치가 특별히 아름답진 않았지만 시야가 확 트이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참고로 파크뷰 객실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야경을 볼 수 있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예약 TIP!. 예약 전에 할인코드 사용해보는건 잊지마세요!! 가격대가 조금 있다보니 아끼는 금액도 상당히 큽니다. 여러 사이트 비교해보면서 사용해보세요!
그리고 객실 TV로 조식당, 스카이스파 혼잡도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편리했어요.
참고로 객실에 냉장고가 있어 음료수를 보관하기 좋았고, 전기 주전자와 커피/티 세트, 그리고 곳곳에 콘센트도 충분했습니다.
욕실은 욕조가 포함된 일본식 유닛배스 형태로 아담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욕조 크기가 커서 반신욕도 가능해 보였는데, 대부분 대욕장을 이용해서 객실 욕조는 샤워 외엔 쓰진 않았습니다.
참고로 예약할 때 네이버나 구글에 쿠폰의달인 검색해보시면 사이트별로 정리된 현재 사용 가능한 할인코드를 받아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욕실에 샴푸, 컨디셔너 같은건 구비되어 있지만 칫솔, 면도기 등의 일회용품은 필요한 만큼 로비에서 가져오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욕실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조식 뷔페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호텔 예약 시 아이들과 함께라 아침을 든든히 먹이려고 조식 포함 옵션을 선택했는데, 결과적으로 잘한 선택이었어요. 1층에서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제공되었고 (입장은 9시30분까지), 일본 가정식 위주의 다양한 메뉴가 뷔페식으로 나왔습니다.
일본식 반찬과 따뜻한 요리 위주에 서양식 메뉴가 약간 가미된 형태였습니다. 밥, 미소된장국, 카레, 연어구이, 닭조림, 채소볶음 등 여러 가지 일본식 반찬들이 있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일본식 계란말이(다마고야키)도 매일 나와서 몇 번이나 가져다 먹었네요.
음식 맛은 전반적으로 무난하고 깔끔했어요. 특급 호텔처럼 엄청 화려하거나 다양하진 않았지만, 오사카 지역 특색 반찬(예를 들어 오뎅이나 간사이식 조림요리 등)이 조금씩 나와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입구에는 테이크아웃용 종이컵과 커피가 준비되어 있어 원한다면 식사 후 커피를 들고 나갈 수도 있었어요.
아이 동반 가족이라면 조식 포함이 편리한 것 같아요. 반대로 1~2일 짧게 머무르거나 성인들끼리라면 굳이 모두 포함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여행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제일 기대 했던 부분이기도 했는데요. 호텔 이름에 아예 ‘스카이스파’가 들어가 있다보니 예약 전부터 기대가 되던 부대시설 중 하나였습니다.
14층 최상층에 남녀 분리 대욕탕이 있고 노천탕 형태로 바깥 풍경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깥 풍경이 오사카 항만 쪽으로 보이다보니 분위기도 정말 좋았고, 동이 틀 무렵에 가보면 햇살도 욕탕으로 들어와서 정말 좋더라고요.
온탕 외에도 건식 사우나와 한증막 시설도 갖춰져 있어서 찜질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수건은 대욕장 입구에 있어서 객실에서 따로 챙겨갈 필요는 없습니다.
스파 운영 시간은 꽤 넉넉해서 늦은 밤이나 이른 새벽에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만 3세 미만의 영유아나 기저귀를 착용한 어린이는 입장이 제한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냉탕이 없고 온탕만 있다 보니 어린 아이들은 오래 버티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은 참고하세요.
가격대는 유니버설 근처 호텔들 중에서는 중간 정도입니다. 저희는 1박에 12만원 전후로 4박을 예약했는데, 근처 비슷한 4성급 호텔들과 비슷하거나 약간 저렴한 수준입니다. 조식과 대욕장 이용이 포함된 것을 감안하면 가성비가 꽤 좋은 편이긴 합니다.
예약은 여러 OTA를 통해 가격 비교를 해본 뒤 진행했는데요. 이번엔 마이리얼트립을 이용해서 예약했습니다. 대부분 아고다, 트립닷컴을 이용하실텐데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아고다에서 예약할 땐 아고다스캐너를 이용하면 최저가를 찾아보기 편합니다. 그리고 트립닷컴은 트립닷컴 할인코드를 이용해보면 좋을듯 하네요.
추가로 팁을 하나 드리자면, 예약할 때 조식 포함 여부와 침대 유형 등을 꼼꼼히 확인하는 게 좋아요. 사이트마다 조식 추가 요금이나 어린이 동반 규정이 조금씩 달랐는데, 만 6세 이하 어린이는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곳도 있었습니다(저희 아이도 무료로 먹었어요).
오사카 유니버셜 숙소 추천이 필요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