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15만원 이하, 다낭의 역대급 가성비 호텔들을 소개합니다.
제대로 오션뷰를 만끽하면서도 1박 15만 원 이하로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는 호텔들을 직접 발품 팔아 골라봤습니다. 에디터가 직접 묵어보고 엄선했는데요. 광고 같은 멘트나 흔하디 흔한 소개 대신, 직접 투숙하며 느낀 장단점을 솔직히 기록했으니 다낭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호텔 고르기 전에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제가 직접 다녀온 곳들로만 추천합니다.
예약 TIP. 네이버에 쿠폰의달인을 검색해보세요! 아고다 호텔 할인코드, 트립닷컴 호텔/항공 할인코드 등 할인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2018년에 문을 연 신축급 호텔이라 시설이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 25층짜리 건물인데, 생각보다 규모도 꽤 컸고, 마찬가지로 미케비치와 길 하나 건너 마주한 입지이다 보니, 미케비치 접근성도 GOOD.특히 객실 크기가 다른 곳보다 넓은 편이라 아이가 있다면 좋을듯합니다. (TMS 호텔만 소개한 후기 보러가기)
객실에는 일반 오션뷰 룸이었는데도 스위트룸 느낌이 나는 거실 공간까지 여유롭게 있었고, 침구는 제가 느끼기엔 약간 딱딱한 편입니다.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전 오히려 좋았고요. 베개도 높이별로 두 종류로 제공됩니다. 수영장은 25층에 있고, 규모는 작은 편. 그래도 나름 인피니티 풀이라 사진찍고 놀기엔 좋습니다. 단점으로는, 그늘막이 전혀 없어서 낮에 가면 익을 정도로 더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예약 시 할인코드를 사용해보세요. 할인코드 1박당 아끼는 적지 않아요.
(아고다) 호텔 및 항공권 할인코드 확인하기
(트립닷컴) 사용 가능한 할인코드 확인
가족 여행으로 숙박한 경험이 있는데요. 가격 대비 만족도가 정말 높았습니다. 공항 픽업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되고, 걸어서 1분거리에 미케비치에 갈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호텔이 미케비치 메인도로를 바다랑 마주보고 있지만, 전 객실이 오션뷰는 아닙니다. 오션뷰 트윈 룸 제외하고, 일반 객실의 경우 측면으로 바다 일부만 보이는 객실이 대부분입니다.
객실도 매우 깔끔했습니다. 바닥이 특이하게 마룻바닥이라 맨 발로 다녔는데도 깨끗했고, 특히나 오션뷰 호텔들 침대가 눅눅한 경우가 정말 많은데, 침구류가 뽀송뽀송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옥상에는 인피니티 풀 수영장이 있는데, 크기 자체는 크진 않습니다만 꽤 이쁘게 잘 꾸며놔서 놀기엔 충분했습니다.
단점은 객실에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지 않다는 점. 체크인 할 때 프론트에 따로 부탁하면 받을 수 있지만, "모든 객실이 다 받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 외에 그 외에 칫솔, 면도기 등 기본 어메니티들은 잘 갖춰져 있었습니다.
예약 시 할인코드를 사용해보세요. 할인코드 1박당 아끼는 적지 않아요.
(아고다) 호텔 및 항공권 할인코드 확인하기
(트립닷컴) 사용 가능한 할인코드 확인
미케비치 북쪽 끝자락에 있는 호텔. 색다른 힐링 컨셉으로 유명한데, 솔직히 크게 특별한 점은 없습니다. 번화가에서 약간 떨어진 편인데, 호텔에서 나가면 미케비치 북쪽 끝자락이라 프라이빗 비치 느낌이 나서 좋습니다. 약간 조용하게 묵고 싶으신 분들에게 매우 추천하는 호텔.
객실은 전 객실이 스위트 형식입니다. 전자레인지, 인덕션, 냄비와 접시류까지 다 있어서 고급 레지던스 느낌도 납니다. 아쉬운 부분도 물론 있듭니다만, 전체적으로 청결도 또한 만족하고요. 투숙객 평점이 9.8로 매우 높은데는 다 이유가 있구나 싶었습니다. 또, 호텔 투숙객 대상으로 매일 발 마사지 30분이 무료로 제공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약 시 할인코드를 사용해보세요. 할인코드 1박당 아끼는 적지 않아요.
(아고다) 호텔 및 항공권 할인코드 확인하기
(트립닷컴) 사용 가능한 할인코드 확인
14년에 오픈한 비교적 오래된 호텔이라 시설이 최신식은 아닙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미케비치 한복판 해변 도로가에 있어서 해변까지 걸어서 1분이면 되고, 택시 타면 5분 만에 시내 중심지에 갈 수 있어서 입지면에선 단연 최고라 할 만 합니다.
객실은 오래된 호텔치고 관리가 잘 되는 편인듯 한데요. 프리미어 2베드룸 스위트 기준으로, 양쪽으로 침실 두 개가 있는 아파트 형태고 각 침실마다 욕실이 딸려있는 구조라서 가족 여행으로 가기에 매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약간 오래된 느낌은 있어도, 깨끗합니다. 가성비도 매우 좋고요. 레지던스 타입 객실도 있어서 가족 여행으로도 좋습니다.
여기도 인피니티 풀 수영장이 꽤 유명한데요. 루프탑 바(bar)랑 같이 운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수영장도 다낭에서 손꼽히는 뷰라고 생각하는데, 같이 운영되는 바에는 외부인들도 일부러 루프탑 바를 올 정도로 뷰도 괜찮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 미케비치 북단에 자리한 5성급 체인 호텔입니다. 아무래도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라 서비스나 시설 면에서 기대가 컸는데, 기대에 부응하면서도 의외의 가성비를 보여주는 곳입니다. 특히 한국인들한테도 인기도 정말 많습니다.
객실도 브랜드 명성답게 "최신스럽다(?)" 하는게 있습니다. 사실 별 쓸모는 없긴 하지만 커튼도 자동으로 열리고, 내부는 베이지와 다크우드 색조로 꾸며져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당연히 청결도는 흠 잡을데가 없고, 특히 인상적인 부분은 침대 퀄리티입니다. 침대 브랜드가 어떤거고 그런건 잘 모르지만, 확실히 지금까지 누워본 침대 중에서는 제일 편했습니다.
생수뿐 아니라 캡슐 커피 머신과 여러 종류의 티백이 구비되어 있어있고 전체적으로 디테일까지 신경 쓴 게 보였던 그런 호텔입니다. 안정된 퀄리티와 편의성이 보장되어 있어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도 좋을듯 합니다.
예약 시 할인코드를 사용해보세요. 할인코드 1박당 아끼는 적지 않아요.
(아고다) 호텔 및 항공권 할인코드 확인하기
(트립닷컴) 사용 가능한 할인코드 확인
트래블리즘 에디터가 엄선한 다낭 추천 숙소들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