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GloriaMJ May 17. 2022

그걸로 됐어.

모르는 번호로 걸려 온 전화 두 통.

습관적으로 무슨번호인지 찾아보지만

스팸도 회사번호도 아닌 낯선번호.



누구세요?

익숙한 장난기 섞인 목소리.

갑자기 번호도 바꾸고 잠적했던 친구.

죽은줄 알았다고, 보고싶었다고, 잘 있으리라

기도했었다고.


너라도 나를 보고싶어해주니 다행이라고.

장난기는 여전하나 힘이 없는 그는

수술을 했더란다.

그간의 서운함도,

잊어버려지지가 않는데

자꾸생각나서 속상했던 시간들도.


죽지않고 있어줘서 그걸로 됐다싶었다.


보고싶었다고.


이전 25화 야만을 문명이라고 착각하지말길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