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연어 Apr 16. 2023

나의 허공 나의 사랑

가질 수 없는 것들이 붕 뜬 방 안에서 나는 한없이 가난해진 채

어두껌껌한 새벽녘 잠에서 깨어

보이지 않는 너의 머리칼을 쓸어넘기고

볼을 쓸어내린 후

볼에 입을 맞추고

너를 좋아한다고 귀에 속삭였다


깊은 어둠 속

나의 허공

나의 사랑

빛나는 네 얼굴이

나는 참 쓸쓸했다


허공에 밝게 뜬 너의 모든 것들이

오랫동안 잠 못 들게 뒤척이게 만들었다

나의 사랑이 가진 공간은 허공

가질 수 없는 것들이 붕 뜬 방 안에서

나는 한없이 가난해진 채 잠이 들었다



이전 20화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