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혜 Apr 18. 2024

타인의 설렘

어떤 물건에 둘러싸여 살고 싶은가?



사진 출처 밑미




선물 받은 화장품

무료라고 받아온 펜, 노트

친구 따라 산 옷




내 취향은

물건들 속에서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물에 여러 물감 탄 듯

게눈 감추듯 사라진

나의 설렘




타인의 설렘으로 얼룩진

나의 취향




이건 언니의 설렘

저건 지선이의 설렘

그건 과거의 설렘




2024년 4월 지금

나의 설렘들을 모아보니




나는야

설렘 수집가




나의

나를 위한

나에 의한

정리 축제





이전 02화 간 쓸개 다 빼내기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