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시술의 궁금증 해소하기-
가을이다. 가을엔 고객분들이 피부과에 손을 잡고 지인들과 같이 오신다. 그렇지 않아도 오려고 맘먹고 있었거든요~하시며 폭풍 질문을 하신다.
레이저 시술을 받으면 좋아진다는 것도 어떤 종류의 레이저가 있다는 것도 알고 계신 고객들이지만 좀 더 구체적인 질문으로 깊이를 더해가며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하신다.
1. 레이저 시술 자주 받으면 피부가 얇아지나요?
2. 레이저 시술은 몇 번 해야 하나요?
3. 레이저 시술의 간격은 어떻게 되나요?
4. 레이저 시술하고 화장, 술, 사우나는 언제부터 해도 되나요?
5. 레이저 품질은 병원마다 비슷하지 않나요?
6. 비슷한 품질이면 가격이 싼 곳이 좋겠네요?
7. 레이저 시술 후 재생관리 꼭 해야 하나요?
8. 레이저 시술이 잘못되었을 경우 일어날 최악의 일은 무엇인가요?
9. 레이저 시술이 도대체 뭐가 좋은 건가요?
10. 레이저 종류가 너무 많아요. 하나의 레이저로 한 번에 해결할 수는 없나요?
11. 한 병원에서 레이저를 받는 게 낫나요? 다른 병원도 이용하는 것이 효과적인가요?
수많은 질문 같지만 한국의 미용 소비자들은 너무 똑똑해서 몇 번의 스킬 있는 예리하고도 압축적인 질문으로 의사와 실장들을 긴장시키기도 하신다.
레이저 시술 자주 받으면 피부가 얇아지나요?
발레리나의 이야기로 앞의 글에서 레이저 시술 후 피부가 어떻게 되는지 언급하였다.
피부가 얇아지는 것이 아니라 레이저 시술 후 피부가 예민해지는 과정의 이야기다. 좋은 열매를 맺기 위한 땅을 파헤치는 과정과 같다고.
레이저 시술은 몇 번 해야 하나요?
레이저 시술에는 3-3-3의 법칙이 있다.
3주 간격으로 3번의 레이저 시술과 3번의 재생관리가 기본 중의 기본이다.
3-3-3의 법칙에서 환자의 얼굴 상태에 따라 3~4주 간격으로, 3~5회의 레이저 시술과 3~6회 정도의 레이
저 후 재생관리로 유연성을 더한다.
3-3-3은 적절한 시술 횟수와 간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재생시키는 시스템으로 시술 효과를
극대화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