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브림 Jun 17. 2024

끝까지 사랑할 자신이 있었다

줌인 퀴즈 no.2

Guess what?


< 끝까지 사랑할 자신이 있었다 >


누구도 그것을 사랑할 수 없을 것이라고 했다

설령 사랑을 시작했을지언정

끝까지 사랑할 수는 없을 것이라고 했다


그럼에도

나는 너를 사랑할 자신이 있었다


핫둘핫둘핫둘


너에 대한 사랑으로

두툼한 허벅지 살이

금세 빠져나갈 거라

그렇게 굳게 믿어왔다


핫둘핫둘


무릇 자신 있음은

쉽게 외치는 것이 아니었다


핫둘


의지박약의 인간은

끝내 너를 창고 깊숙한 곳에

둘 수밖에 없었다


사랑할 자신만 있었고

책임질 여력 따윈 모자랐다




이전 01화 나의 엑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