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취향 Apr 30. 2024

좋은 사람

내가 되고 싶은 어떤 사람의 형태.


올해는

무엇을 하고 싶다.

어떤 것을 이루고 싶다.

어디에 가고 싶다. 와 같은 의식이 흐르다 문득,


무지개 같은, ‘무해한’ 사람이 되는 것을 다짐했다.

‘좋은 사람이에요.’라는 문장이

내가 소개될 때 꼭 표현되면 좋겠기에

그런 사람에 가까워지기로 했다.



Rollei35  |  kodak400

작가의 이전글 그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