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도개 Sep 04. 2023

조각

인생은 돼지처럼

한 조각 남은 케잌을 보면서 여우는 생각했다.

'오늘은 내 생일이니까 아무래도 마지막 조각은 내가 먹는 게 맞겠지?'


한 조각 남은 케잌을 보면서 토끼는 생각했다.

'난 초대받은 손님이고 여기서 가장 어리니까 아무래도 마지막 조각은 내가 먹는 게 맞겠지?'


한 조각 남은 케잌을 보면서 호랑이는 생각했다.

'난 여기서 제일 힘이 세고 대장이니까 아무래도 마지막 조각은 내가 먹는 게 맞겠지?'


한 조각 남은 케잌을 보면서 고슴도치는 생각했다.

'난 처음 온 손님이니까 아무래도 마지막 조각은 내가 먹는 게 맞겠지?'


돼지는 말했다

"다들 배부르구나. 마지막 조각은 내가 먹을게"

이전 16화 결국은 버텨야 한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